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

Blog Article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발행 ※ 협업&협찬, 네이버[톡톡하기]를 눌러주세요^^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사용이 바로 가능한 활성화 아이디를 따로 추가하여 저렴하게 공급중입니다.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네이버 실명계정 파는 사람들이 많던데 혹시 업자한테 네이버 실명계정을 구매하면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나요? 커뮤니티 후기 보면 계정거래로 경찰서 다녀온 후기들도 있어서 처벌 받는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사용자 이름/프로파일 이름 변경이 포함됩니다. "진행중" 주문에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다면, 주문은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었을지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되어집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작업은 회사가 주문을 인도한 이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네이버 아이디 구매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